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월14일 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와인전문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10월14일 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와인전문점 이벤트 와이너리에 진열된 와인들[사진=아시아경제 DB]
AD


10월14일 와인데이, 연인 위한 와인전문점 이벤트 알아보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매년 10월14일은 '와인데이'다. 소위 '데이 마케팅'이라는 업계의 상술이라는 지적도 적지 않지만 깊어가는 가을에 연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와인한잔을 기울이며 뜻 깊은 추억을 만들기에 더 없이 좋은 날이기도 하다. 이에 호텔, 레스토랑, 와인전문점들은 와인데이를 겨냥해 이벤트 열기에 여념이 없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레뱅드매일은 와인데이를 맞아 칠레 프리미엄 와인 '얄리(YALI) 이행시 짓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뱅드매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eilwine)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얄리 두 글자로 이행시를 지어 덧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와인 액세서리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홈플러스도 와인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격대의 '빈야드(Vineyards)' 시리즈를 선보였다. 1만 원대 이상의 파이니스트(Finest, 총 48종) 와인, 9900원 심플리(Simply, 총 20종) 와인에 이어, 빈야드 와인은 전 품목이 6900원에 형성돼 가장 저렴한 PB 와인이다.


롯데호텔서울 역시 이달 31일까지 가을의 낭만을 더할 '언더 더 리얼 바인(Under the Real V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4일에는 페닌슐라에서 '2014 와인 데이 파티'가 열린다. 세미 뷔페와 무제한 와인 20여 종, 칵테일 1잔이 제공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라세느 2인 식사권, 설화수스파 이용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와인 옥션, 재즈 공연도 마련된다.


N서울타워도 연인과 함께 특별한 와인과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로맨틱 와인 앤 디너' 이벤트를 내놨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