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준 엠블랙 탈퇴설…지오 의미심장 SNS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이준 엠블랙 탈퇴설…지오 의미심장 SNS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이준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이준 엠블랙 탈퇴설…지오 의미심장 SNS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과 천둥 탈퇴설에 대해 소속사 제이튠캠프가 공식입장까지 밝힌 가운데 엠블랙 멤버 지오의 트위터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오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알만 한 사람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 될 테니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오는 그 보다 조금 앞서 "결국 이기심이 배려심을 안고가리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기도 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한편 13일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 그룹탈퇴, 엠블랙 해체는 결정되지 않았다. 현재 논의중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1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과 천둥은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됨과 동시에 엠블랙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알려졌다. 일부에서 엠블랙을 탈퇴하는 것은 이준 혼자로 알려졌으나, 멤버 천둥 역시 더 이상 엠블랙 멤버로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됐다.


소속사는 "이준은 11월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해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다음은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제이튠캠프입니다.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