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유아인, 정유미에 "남자친구 있으세요?"…"특급 카메오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아인이 '연애의 발견'에서 한여름(정유미)의 공방을 찾은 '훈남' 손님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유아인은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유아인은 정유미와 카메라를 응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유아인은 지난 7일 '연애의 발견' 마지막 방송에서 정유미를 향해 "혹시 남자 친구 있으세요?"라고 순수하게 대시했다. 하지만 정유미가 "양다리를 걸치다가 걸려서 차였는데, 제가 그런 여잔데 괜찮겠어요?"라고 솔직·당돌한 발언을 하자 당황하며 돌아서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해 영화 '깡철이'에서도 정유미와 호흡을 맞췄던 유아인은 마지막 회 카메오 출연 제안을 받고 두말없이 출연을 결정하며 훈훈한 의리를 보였다.
제작자 제이세스픽쳐서 관계자는 "정유미와 유아인, 두 배우의 호흡이 워낙 좋아서 빠른 시간에 촬영을 끝냈다. 영화 촬영 등 바쁜 일정 중에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하고 마지막 회를 빛내준 유아인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아인의 깜짝 등장을 본 네티즌들은 "정유미 유아인, 은근 잘 어울렸다" "정유미 누나 저는 양다리도 괜찮아요" "정유미 유아인, 서로 친한 사인가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