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유니클로 '히트텍' 등 할인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百, 유니클로 '히트텍' 등 할인 행사 진행 롯데百, 유니클로 히트텍 할인행사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유니클로 전 매장에서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유니클로와 연계해 백화점에 입점한 유니클로 매장만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의 세일 기간에 맞춰 앞당겨 진행한다. 보통 '히트텍' '후리스' 등의 인기 상품 할인 행사는 고객감사 의미로 유니클로 전 매장에서 11월에 진행한다. 하지만 이번에는 롯데백화점의 창립 35주년과 유니클로의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약 한달을 앞당겨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히트텍, 후리스, 울트라라이트다운 등 유니클로의 가을·겨울 시즌 인기상품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특히, 히트텍은 전 품목에 대해 정상가 1만9900원에서 25% 할인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후리스와 울트라라이트다운은 일부 품목에 한해 각각 2만9900원에서 17% 할인된 2만4900, 12만9000원에서 23% 할인된 9만9900원에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론칭 10년만에 매장 수와 매출이 론칭 첫해에 비해 40배 증가하며 대표적인 SPA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4년 롯데쇼핑과 유니클로의 운영사 FR그룹이 합작한 회사인 'FRL코리아'를 설립한 이후 10월 현재 본점, 잠실점 등 롯데백화점에서만 27개의 매장(총 134개)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신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이재옥 여성패션부문장은 "롯데쇼핑에서 합작을 통해 선보인 유니클로가 10년만에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유니클로가 고객에게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며 이번 행사는 그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