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전국 맛집 모은 ‘가을특집 전국 먹방 슈퍼딜’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마켓, 전국 맛집 모은 ‘가을특집 전국 먹방 슈퍼딜’ G마켓이 전국 각지의 소문난 맛집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가을특집 전국 먹방 슈퍼딜’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마켓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전국 각지의 소문난 맛집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가을특집 전국 먹방 슈퍼딜’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은 통영, 종로, 신포, 천안 등 전국 각지의 먹거리를 대표 할인 코너인 ‘슈퍼딜’을 통해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각 상품별로 준비수량을 2~4일간 순차적으로 판매 할 예정이다. 새로운 상품은 G마켓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7일에는 ‘통영 오미사 꿀빵’을 1만1900원에 선보인다. 기름기가 적고, 팥 앙금이 가득 들어 있어 부드러운 꿀빵으로 이미 방송과 인터넷을 통해 유명세를 탄 음식이다. 8일부터 10일까지는 ‘종로 복떡방 선물세트’를 1만2000원에 선보인다. 오랜 전통을 유지하며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떡집 상품으로 G마켓에 단독 입점해 있다. 국내 3대 닭강정 중 하나인 ‘신포 닭강정’도 만날 수 있다. 인천 신포시장의 명물로, 매콤 달콤한 소스가 입맛을 돋우는 ‘신포 닭강정’은 1만3000원에 판매한다. 호두과자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천안 학화 호두과자’(1만1900원)도 릴레이로 선보인다.


한편 먹거리 외에도 G마켓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릴레이로 선보인다. 10월6일부터 9일까지 G마켓 상품 구매 시 매일 5시간씩(19시~24시) 신한카드 7% 청구할인(최대 7000원)을 받을 수 있다. 10일부터 12일까지는 G마일리지를 슈퍼쿠폰과 배송비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15일까지는 현대카드 M포인트 50% 포인트쇼핑, 16일과 17일은 OK캐시백 100% 포인트쇼핑 및 캐시백 15% 재적립, 18일과 19일에는 신한카드 100% 포인트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현대/신한/KB국민/씨티카드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이른바 ‘먹방’이라 불리는 음식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고, 유명 맛집에는 항상 음식을 기다리는 줄로 가득 차 있듯 불황에도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높은 편”이라며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을 맞아 직접 방문해도 먹기 힘든 각 지역의 유명 간식거리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