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KFC가 10월의 프로모션으로 행사 메뉴 구입 시 추가 메뉴를 무료로 하나 더 증정하는 ‘겟 원 프리(Get 1 Free)’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핫크리스피 치킨’ 2조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치킨 1조각을 추가로 제공한다. 치킨 2조각의 가격(4600원)으로 3조각을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기간한정으로 선보인다.
또 ‘징거더블다운맥스 콤보’를 구입하면 ‘후렌치후라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콤보 메뉴(6500원)만 구입해도 사이드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3인 고객을 위해 ‘트리플 팩’을 이 달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한다. ‘트리플 팩’은 ‘치킨3조각+타워버거+치킨불고기버거+콜라(M)3’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약 35.5% 할인한 1만2900원이다. 3인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 좋은 특별 구성 메뉴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KFC의 다양한 메뉴를 접해볼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