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 효성해링턴 코트', 금일 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6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7일 1, 2순위, 8일 3순위 청약 진행

'강남 효성해링턴 코트', 금일 모델하우스 오픈 및 분양 돌입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강남권 최초로 공급되는 전세대 테라스하우스인 '강남 효성해링턴 코트'가 2일(목)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서울 강남구 세곡동 강남보금자리주택지구 B1블록에 들어서는 '강남 효성해링턴 코트'는 지하 1층~지상 4층, 11개 동, 전용면적 기준 92~129㎡의 중형 199세대로 전세대가 테라스하우스로 설계된다. 세대당 최소 12.5㎡~최대 71㎡ 규모의 테라스 공간을 제공하며 세대에 따라 여성 특화 공간인 광폭 주방, 수납ㆍ취미실ㆍ서재 등으로 활용 가능한 가족실 등 다양한 특화 설계가 도입된다.


이 외에도 전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와 지형을 활용한 인공 테라스 구조로 전ㆍ후면이 개방형, 맞통풍이 가능한 구조 위주로 지어지며, 4-BAY(세대별 상이) 판상형 설계와 81% 이상의 높은 전용률로 쾌적함은 물론 4층의 복층형 다락공간, 지하층의 세대별 계절창고(세대당 1개소)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서역과 복정역이 인접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헌릉IC),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송파IC), 분당내곡간도로(내곡IC),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강남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으며, 반경 5km 내에 롯데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삼성점, 삼성서울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강남스포츠문화센터 등이 위치해 강남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이용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초ㆍ중학교가 신설 예정이며, 중산고, 경기여고, 휘문고, 단대부고, 중동고 등 강남 명문학군과 대치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현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KTX수서역세권과 인접(차량 10분 이내)해 있으며, 인근 지역으로 동남권유통단지,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과 문정도시개발구역 등 굵직한 사업들이 진행 혹은 예정 돼 있어 향후 '강남 효성해링턴 코트'의 가치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청약 일정은 10월 6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화) 일반1, 2순위 청약접수, 3순위는 8일(수)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수), 계약은 20일(월)~22(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16년 4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서초동 1323-7번지에 위치한다.


문의 1544-8878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