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민호,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 발표…'팬들 위한 선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민호,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 발표…'팬들 위한 선물' 이민호 '노래할게' 이미지 /유포리아서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이민호가 10월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작년 5월 발매된 '마이 에브리띵'에 이은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가 오는 10월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아닌 팬서비스를 위한 것이다. 그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어진 요청에 대한 답례로 진행됐다.

한 제작 관계자는 "이번 앨범 '노래할게'에서는 팬들을 향한 이민호의 마음과 앞으로의 다짐을 느낄 수 있다"며 "팝 록 장르의 곡들이 이민호의 섬세한 감성과 함께 올 가을 여심을 자극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10월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에서 라이브무대로 선보여진다.


'리부트 이민호'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로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이민호의 모습을 담아 낼 예정. 오는 10월 4일 중국 베이징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와 한국 서울에서도 펼쳐진다.


한편, 이민호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강남블루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