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결별, 1년 6개월 열애 '마침표'…"사유가 뭐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연예계 대표 '선남선녀'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가 1년 6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국 결별했다.
24일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김민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동으로 낸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보도된 조인성, 김민희 씨 결별에 관한 공식 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고 결별을 공식인정했다.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해 1월 교제 사실이 처음 알려졌다. 국내를 대표하는 비주얼 배우 커플이라는 평을 들으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조인성이 김민희의 절친으로 유명한 공효진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찍는 등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조인성은 이달 초 종영한 괜찮아, 사랑이야 이후 KBS2 예능 '해피선데이-1박 2일'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김민희는 영화 '우는 남자' 이후 휴식기를 갖고 차기작을 고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 괜찮아 이별이야" "조인성 김민희 결별, 왜 헤어졌대" "조인성 김민희 결별, 보기 좋은 커플이었는데" "조인성 김민희 결별, 그 정도는 괜찮아, 어리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