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은행, 'KB락스타톡 콘서트' 고객초청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KB국민은행, 'KB락스타톡 콘서트' 고객초청행사 진행을 맡은 방송인 손미나(왼쪽)와 KB금융그룹 모델 김연아(오른쪽)
AD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KB국민은행은 23일 저녁 서울 서초구 코엑스 오디토리움 대극장에서 2030세대를 위한‘KB락스타톡 콘서트’ 고객초청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금융기관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전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된 ‘KB락스타톡 콘서트’에서는 KB금융그룹의 광고 모델인 피겨여왕 김연아, 가수 이승기 그리고 세계적 비올리스트로 활약중인 리처드 용재오닐이 함께 출연하여 희망, 나눔, 공감의 3개 주제를 통해 금융과 문화가 함께하는 행복한 금융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골든티켓을 잡아樂” 등 사전 이벤트와 “행운의 노란상자”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출연진과 관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樂star를 활용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및 이벤트를 통하여 젊은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주력하며 새로운 금융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1년부터 대학가에 락스타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KB락스타챌린지 등 다양한 유스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