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석희, 'JTBC 뉴스룸' 티저 공개…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손석희, 'JTBC 뉴스룸' 티저 공개…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손석희 JTBC 뉴스룸 티저 공개 [사진=JTBC]
AD


손석희, 'JTBC 뉴스룸' 티저 공개…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석희 JTBC 보도국 사장겸 앵커가 직접 내레이션한 'JTBC 뉴스룸' 티저 광고가 화제다.


16일 유투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새로운 뉴스로 탄생하는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손석희 앵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티저 광고에는 'JTBC 뉴스9이라는 이름을 내려놓겠습니다. 한 걸음 먼저 시작하기 위해 뉴스는 한 시간이라는 생각도 버리겠습니다.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기 위해 저녁 8시부터 100분 동안 JTBC 뉴스룸이 문을 엽니다. 9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서는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라는 새로운 의지가 담긴 메시지가 전해진다.


JTBC 성기범 홍보마케팅 팀장은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제작진의 진지한 고민과 목소리를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한 걸음 먼저, 한 걸음 더 깊이'라는 카피를 통해 JTBC 뉴스룸만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손석희, 김소현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은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시작된다. 국내 방송뉴스에서 저녁 뉴스가 100분 동안 편성된 것은 처음이다.


손석희 티저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석희 티저 광고, 새로운 뉴스 기대돼" "손석희 티저 광고, 목소리 멋있다" "손석희,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