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CM, 신상품 '밀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MCM, 신상품 '밀라' 출시 밀러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독일 브랜드 엠씨엠(MCM)이 신상품 가방 '밀라(MILLA)'를 출시했다.


독일어로 '즐거움'·'유쾌함'을 뜻하는 밀라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따뜻한 색감의 조화를 이뤄 개성과 실용성을 함께 추구하는 밀레니엄 세대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상품의 사이즈는 라지, 미디움, 스몰로 구성됐다. 색상은 탱고 레드, 팬톰 블랙, 스톰블루, 베이지 토페 등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