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독일 브랜드 MCM은 전속모델인 아이돌그룹 엑소(EXO)와 함께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공식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MCM은 엑소 전용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한달 간 실시한다. 화보 페이지에 마련된 SNS 버튼을 통해 화보를 공유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후 11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을 가장 많이 공유 한 1명에게는 EXO가 광고 촬영에서 착용한 MCM 제품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MCM 고급 아이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이 사이트를 통해 앞으로도 MCM과 엑소가 함께하는 화보, 영상, 이벤트 및 이후 출시될 협업 제품 정보 등 다양한 브랜드스토리를 볼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