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뻐질지도' 이태임 "몸매도 좋은데 피부도 좋아" 자신감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예뻐질지도' 이태임 "몸매도 좋은데 피부도 좋아" 자신감 '예뻐질지도' 김보성 박정아 이태임 서지혜[사진제공=JTBC]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예뻐질지도' 이태임 "몸매도 좋은데 피부도 좋아" 새침발언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미친 유럽 예뻐질지도'(이하 예뻐질지도)가 지난 11일 오후 처음으로 방송됐다. 이는 새로운 '예능 캐릭터' 이태임을 필두로 다양한 미녀들의 유쾌한 여행기를 그려냈다.

특히 이태임은 이날 다양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멤버 박정아는 "마음에 드는 남자가 보이면 어떤 행동을 하나"란 질문에 "나는 뺨을 때렸다"고 답했다. 이태임은 여기에 "그냥 나도 뺨 때리면 안되느냐"고 답해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 이태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나에 대해 '몸매만 좋다'고 생각한다"며 "피부도 좋다. 그런데 그걸 직접 내 입으로 말하긴 그렇다"고 새침한 발언을 던지기도 했다. 이런 이태임의 모습은 엉뚱함과 동시에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실 '예뻐질지도'는 '예뻐지는 비결'을 찾기 위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 이태임의 캐릭터는 다른 멤버인 박정아, 서지혜, 김보성 등과 함께 아름다운 여행의 측면과 코믹함을 동시에 잡는 요소로 기능했다.


출연자들이 앞으로 찾아갈 나라는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스위스 등 유렵 4개국이다. 김보성 박정아, 서지혜, 이태임은 약 2주의 여행에서 한국인에겐 생소한 유럽 현지인들의 예뻐지는 비결을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