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라디오데이' 특집, 하루종일 무한도전과 함께…편성표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무한도전-라디오데이' 특집, 하루종일 무한도전과 함께…편성표는? 무한도전 '라디오데이' 특집 [사진출처=무한도전 트위터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라디오데이' 특집, 하루종일 무한도전과 함께…편성표는?

MBC '무한도전'이 라디오에 '도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MBC 무한도전 멤버 6명은 라디오 DJ로 변신해 MBC 라디오 FM4U(91.9NHz)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장 먼저 시작하는 멤버는 박명수다. 오전 7시 '굿모닝FM 박명수입니다'를 맡은 박명수는 과거 '2시의 데이트 박명수 입니다'를 진행할 당시, 높은 청취율을 자랑했던 만큼 라디오 특집을 앞두고 가장 여유 있는 태도를 보였다.


박명수에 이어 바통을 넘겨받는 멤버는 정준하로, 오후 12시 '정오의 희망곡 정준하입니다'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이어 오후 2시에는 '2시의 데이트 노홍철입니다'가 전파를 타고, 오후 6시에는 '정형돈의 음악캠프'가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오후 10시에는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가, 자정에는 하하가 진행하는 '푸른밤 하하입니다'로 막을 내린다.


한편 무한도전 라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라디오, 하루종일이니 재밌겠다" "무한도전 라디오, 노홍철이 제일 기대돼" "무한도전 라디오, 매일 이렇게 해줬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