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소비 플랫폼 얍(YAP)이 추석연휴를 맞아 얍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얍은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어플 내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사용하거나 멤버쉽, 스탬프를 다운받는 고객들 중 1만 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size) 무료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를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해당 이벤트 내용을 얍 공식 블로그에서 자신의 블로그로 퍼간 후 댓글을 남긴 네티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2일이며, 쿠폰은 앱 내 'My 지갑'으로 발송된다.
한펴ㄴ 얍은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에도 적용된 팝콘(Popcorn)과 모바일스탬프, 쿠폰, 멤버십, 결제수단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얍 이용자들은 약 7만1000여 개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기웅 얍 부사장은 "선물, 차례상 준비 등으로 지갑이 가벼워질 수 있는 한가위기간 동안 얍이 현명한 소비를 하는데 도움을 줄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