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웨이, 영유아 대상 물쉼표 프로젝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영·유아의 물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전국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물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물 대신 기타 음료를 즐겨 마시는 10대 청소년들의 물마시기 습관을 개선하자는 취지로 물성장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두 번째 물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전 선정된 어린이 교육기관 100여 곳과 추가로 400여 곳의 지원 신청을 받아 총 500여개 기관에서 진행되며, 코웨이는 어린이들이 물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물쉼표 캐릭터', '물쉼표송' 등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 영상을 선정 기관에 무료 제공한다.


선정된 기관은 제공받은 콘텐츠와 영상 등을 활용해 하루 2번씩 어린이들에게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스스로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한다.


코웨이는 오는 6일부터 '아이들에게 물습관 시간을 만들어 주자'는 공익적인 메시지를 담은 TV광고 방영을 시작으로 프로젝트를 본격 진행하며, 내년까지 약 4000여개 어린이 교육기관의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