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수완지구, ‘수완 아뜨리움’ 폭발적 인기 분양 마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광주 수완지구, ‘수완 아뜨리움’ 폭발적 인기 분양 마감 수완 아뜨리움
AD


"64세대 100%계약 완료~수완지구내 가장 소음이 적고 쾌적한 주거환경"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주)이에스종합건설(대표이사 김정일)이 지난 8월 22일 주택전시관 개관과 함께 분양에 들어간 ‘수완 아뜨리움’이 최고 146대 1(84㎡형)의 경쟁률을 보이며 성황리에 분양마감을 했다.


지난8월 22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한 ‘수완 아뜨리움’은 개관 후 주말 3일간 1만 여명의 구름 인파가 몰려 큰 관심을 보였다.

2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 청약결과 총 10,298명이 청약 접수해 최고 146대1(84㎡형) 청약경쟁율을 기록하며 단숨에 청약을 완료했다.


25일에 진행된 계약에 있어서도 64세대 100%계약 완료하는 기염을 토했다.


수완지구에 위치한 ‘수완 아뜨리움’은 수완택지지구 최고의 청정주거지역으로 손꼽이는 곳으로 단지 옆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고 풍영정천과 산책로, 고래실공원과 완동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수완지구내 가장 소음이 적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남향위주의 배치와 1·2층 그리고 4층까지 모두 특색 있고 여유 있는 다락공간으로 층간소음 완화와 수납공간 극대화를 시켰다.


이에스종합건설 김정일 대표이사는 “단지위치가 수완지구내 최고 우수한 곳인데다 실수요자의 요구를 감안한 내·외부설계, 곡성, 무안, 강진을 거치면서 얻은 아뜨리움만의 땀과 노하우가 실수요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 면서 “이달 19일 오픈 예정인 충남 예산군의 ‘예산 아뜨리움’도 이에스종합건설만의 특별한 건축미학으로 예산 최고의 아름다운 아파트로 만들어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가치 있게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노해섭 기자 nm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