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사나이' 맹승지 또 '태도논란'…소대장에 "전 남자 아니거든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진짜사나이' 맹승지 또 '태도논란'…소대장에 "전 남자 아니거든요?" 맹승지 태도 논란[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짜사나이' 맹승지 태도논란…"전 남자 아니거든요?" 소대장에 돌직구

'진짜사나이' 맹승지가 또다시 태도논란에 휩싸였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맹승지와 소대장이 갈등하는 모습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소대장은 맹승지에게 팔굽혀펴기 20회를 명령했고, 이를 시행하던 맹승지는 "못하겠습니다"라며 "무릎 꿇고 하겠다"고 말했다.

소대장이 황당해하자 맹승지는 "여자는 이렇게 한다"며 눈물을 흘렸고, 소대장은 "여자는 그렇게 해도 군인은 그렇게 안 한다"며 맹승지에게 고함을 질렀다.


이에 맹승지는 "제가 남자는 아닙니다"라고 맞대응해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소대장은 이내 침착함을 되찾고 "군인이 되라고 했지 남자가 되라고는 하지 않았다"며 다시 제대로 팔굽혀펴기를 할 것을 명령했다.


하지만 이후 소대장은 맹승지의 옷매무새를 정리해주며 눈물을 그치라고 말했고, 훈련을 마치고 식사를 하는 멤버들에게 다가와 살갑게 대하는 등 따뜻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맹승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맹승지, 군대 가놓고 뭐하는 거니" "맹승지, 방송이라라도 군인은 군인이지" "맹승지, 저러다 일 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