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해진 팬미팅에 2만명 운집 '아시아 대스타' 인증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해진 팬미팅에 2만명 운집 '아시아 대스타' 인증 박해진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해진 팬미팅에 2만명 운집 '아시아 대스타' 인증

배우 박해진이 아시아 규모의 초대형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쳐 눈길을 끈다.


지난달 29일부터 31일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서 박해진과 팬들의 만남이 이뤄졌다.

이날 팬미팅에는 박해진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중국은 물론 일본과 동남아, 러시아 등지에서 온 무려 2만 명의 팬들이 함께해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꽉 채웠다.


팬들의 환호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박해진은 등장부터 화려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가 흘러나오자 멋진 오픈카와 등장한 박해진은 완벽한 ‘이휘경’ 그 자체였다고.


특히 그는 해외 곳곳에서 먼 걸음해준 팬들에게 더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드라마 속 캐릭터와 흡사한 헤어와 의상을 연출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박해진은 카퍼레이드 중 손수 고르고 준비한 종이장미와 수제 초콜렛,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강아지 인형 등의 선물을 전달하며 팬들의 성원과 감사에 보답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