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쁜녀석들' 박해진, 사이코패스로 완벽 변신…'스틸컷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나쁜녀석들' 박해진, 사이코패스로 완벽 변신…'스틸컷 공개' '나쁜녀석들' 박해진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박해진이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에서 사이코패스로 변신했다.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25일 사이코패스로 분한 박해진의 캐릭터 영상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사진 속에서 싸늘한 표정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다. 그의 눈물은 극중 인물 설정과 맞물려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박해진은 '나쁜녀석들'에서 아이큐 160의 최연소 멘사 회원이자 최연소 철학·수학 박사 타이틀을 가진 천재 이정문 역할을 맡았다. 이정문은 사이코패스 기질을 숨긴 연쇄 살인범.


박해진은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섬세한 몰입 연기로 천재 이정문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날 박해진의 집중력에 현장 스태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나쁜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자를 이용해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다음달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