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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한국GM, '쉐보레' 구입자 2만명에 긴급 응급호출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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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레콤이 한국지엠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1일 SK텔레콤은 부평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2014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2'에 대한 공동 사회공헌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양사는 한국지엠의 쉐보레 브랜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명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된 청소년 1만명 등 총 3만명에게 긴급 응급호출 서비스 '스마트 초록 버튼' 기기와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스마트초록버튼(안드로이드 기반)은 위기 상황에서 초록버튼 기기를 누르면 보호자의 휴대전화에 긴급 응급호출(위치정보문자 및 알림)을 할 수 있다. 호출을 받은 보호자가 경찰 신고까지 할 수 있는 '어린이 안전지킴이' 서비스다.

SK텔레콤 박인식 사업총괄은 "사회 전반적인 안전 인프라에 대한 각성과 자숙의 분위기가 만연한 때에 안전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매우 뜻 깊다"며 "당사의 유무선통합 ICT 솔루션을 제공을 통해 어린이 안전 등 여러 분야의 사회 안전에 기여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2014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2를 통해 스마트초록버튼을 지급받은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온라인(www.mysgbt.com)을 통해 서비스 등록을 해야한다. 등록 시점부터 1년 동안 무료로 초록버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오는 29일부터 12월8일까지 2주 간격으로 총 6회에 걸쳐 한국지엠 쉐보레 차량을 구입한 해당 대리점과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 공지된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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