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 사나이' 출연진 민낯 대공개…"혜리 아이돌답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진짜 사나이' 출연진 민낯 대공개…"혜리 아이돌답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민낯 [사진=MBC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짜 사나이' 출연진 민낯 대공개…"혜리 아이돌답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공개된 출연진 민낯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으로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배우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등이 출연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는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혜리, 지나,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맹승지가 참여한 여군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소대장의 지시 하에 메이크업을 지우고, 액세서리를 뺐다.


이에 지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화장 안 한 모습도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면서 "진짜 나 어떡하지?"라고 걱정했다.


이어 소대장은 혜리의 지워지지 않은 눈썹에 관해 "문신이냐"라고 물었고, 혜리는 "내 눈썹이다. 틴트다"고 전했다. 또 마녀 소대장은 지나의 속눈썹을 계속 바라봤다. 이에 지나는 "붙인 게 아니라 내 눈썹이다"며 겁에 질린 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혜리 김소연 홍은희 지나 라미란 맹승지 박승희 민낯, 어제 진짜 재밌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혜리 김소연 홍은희 지나 라미란 맹승지 박승희 민낯, 혜리 대박 귀여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혜리 김소연 홍은희 지나 라미란 맹승지 박승희 민낯, 맹승지 불쌍"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