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격투스타' 함서희, 남자친구 김창현과 동반 승리…비결은 '이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격투스타' 함서희, 남자친구 김창현과 동반 승리…비결은 '이것'


한국 여자 격투기의 간판스타 함서희가 로드FC 2연승을 거뒀다.

특히 남자친구이자 격투기 커플로 잘 알려진 김창현과 동반 승리를 챙겨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함서희는 30일 열린 '로드FC 018'에 출전해 우크라이나 출신의 알료나 래소하이나와 맞붙었다. 함서희는 여성부 48㎏ 이하 아톰급 경기에서 라소히나에게 괴력을 발휘하며 2라운드 심판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이로써 함서희는 통산 전적 14승5패가 됐다.

이날 함서희가 남자친구인 김창현도 경기에 나섰다. 함서희와 김창현은 교제한지 3년 정도 된 커플로 한 대회에 같이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창현은 이날 김석모와 대결해 저돌적인 공격세로 승기를 잡았다.


함서희는 남자친구와의 동반출전을 두고 "좋은 부분도 있지만 걱정 되는 것도 있다. 동반 출전은 처음인데 솔직히 내 경기보다 더 떨린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격투기 커플인 만큼 장점도 많다. 함서희는 "운동에 쫓기다 보면 연애 생활을 잘 못하게 된다. 그러다보면 이해 못해주는 사람도 많다던데, 우린 같은 스케줄 속에서 많은 시간을 함께 하다 보니 서로의 속마음을 잘 알 수밖에 없다. 공감대가 많이 형성된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함서희 남자친구 김창현 동반 승리, 대박이네" "함서희 남자친구 김창현 동반 승리, 동반 승리라니 기쁨이 두배겠어" "함서희 남자친구 김창현 동반 승리,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