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룸메이트 시즌2, 첫방송 9월21일…"멤버 전원 교체하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룸메이트 시즌2, 첫방송 9월21일…"멤버 전원 교체하나?" 룸메이트[사진=SBS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룸메이트 시즌2, 첫방송 9월21일…"멤버 전원 교체하나?"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가 사실상 시즌2 구상에 돌입했다.

27일 마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룸메이트의 박상혁 PD는 이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룸메이트를 새롭게 변화하기 위해 포맷, 멤버 변경 등을 대대적으로 구상하고 있다"고 27일 말했다.


박상혁 PD는 "오는 9월14일이 룸메이트 20회 방송인데, 이날까지가 시즌1로서 마지막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멤버 변화에 대해서도 "현재 멤버 구성에 대한 조합을 고민하고 있다. 기존 멤버 하차, 새 멤버 투입 등 여러 가능성을 점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룸메이트'는 현재 그룹 2NE1의 멤버 박봄과 모델 이소라, 운동선수 송가연이 하차를 결정했다.


현재 룸메이트에는 이동욱, 신성우, 이소라, 홍수현, 애프터스쿨 나나, 조세호, 박민우, 서강준, 엑소 찬열이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시즌2 20회, 멤버 싹 다 바뀌나?" "룸메이트 시즌2 20회,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하차?" "룸메이트 시즌2 20회,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