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주하 남편, 美서 극비리에 혼외자 출산…"미모의 내연녀 정체는?"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주하 남편, 美서 극비리에 혼외자 출산…"미모의 내연녀 정체는?" 김주하 남편 강필구, 내연녀와 혼외자 출산 의혹 (사진=KBS2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올 초 美서 극비리에 혼외자 출산…"내연녀 정체는?"

김주하 MBC 전 앵커의 남편 강필구씨가 내연녀와 사이에서 딸을 낳은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25일 여성지 우먼센스 9월호는 "김주하 전 앵커의 남편 강필구 씨가 내연녀와의 사이에서 올해 초 극비리에 딸을 낳았다"고 밝혔다.

이 매체에 따르면 강 씨와 김주하가 별거 전 내연녀가 임신한 것으로 확인됐다. 강 씨의 내연녀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아이를 출산했다. 출산 당시 강 씨는 내연녀의 옆을 지켰고 산후조리 비용 또한 직접 결제했다.


또한 목격자 증언에 따르면 두 사람(강필구씨와 내연녀)의 애정표현이 너무 진해 오히려 일반 부부처럼 보이지 않았다. 내연녀는 40대 초반으로 아담한 체구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지닌 미녀였다.


이에 앞서 김주하는 지난해 9월23일 서울가정법원에 남편 강 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6월 진행된 2차 조정기일에서도 입장 차를 줄이지 못해 합의에 이르지 못한 상태다.


한편 강필구 씨의 어머니 이 모씨는 가수 송대관의 아내와 친자매로, 한 교회를 다니는 김주하와 아들 강필구씨를 직접 연결해주기 위해 결혼증명서까지 위조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하고 있다. 또한 강필구 씨는 과거 대마초 흡연 사실이 인정돼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의 분석 결과 음성 반응이 나와 사건이 검찰에 송치되는 등의 논란도 빚은 바 있다.


김주하 남편 강필구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저게 정말 사실인가?" "김주하 남편 강필구, 시어머니도 어떻게 저런 짓을" "김주하 남편 강필구, 김주하 불쌍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