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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콜센터 상담사를 위한 쉼터 열어

농협은행, 콜센터 상담사를 위한 쉼터 열어 민경원 농협은행 부행장(앞줄 가운데)은 26일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 하늘마루 개장식에 참석해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왼쪽부터 이임훈 고객행복센터 부장, 민경원부행장, 정수철 상담운영팀장.(자료:농협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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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행복센터 콜센터 상담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한 휴게공간인 '하늘마루' 를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에 만들어진 쉼터의 이름 '하늘마루'와 정자 '능소정'은 콜센터 상담사들이 직접 작명했다.

또 콜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쉼터의 벽면을 활용한 벽화그리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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