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재벌2세 태국인 남편과 동참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재벌2세 태국인 남편과 동참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사진=신주아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재벌2세 태국인 남편과 동참

배우 신주아가 남편과 함께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신주아는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배우 원기준님의 지목으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좋은 취지에서 시작된 ALS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우리 부부도 참여하게 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한국에도 하루빨리 루게릭 요양병원과 치료법이 개발되길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의 신주아와 남편은 해당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들고 얼음물을 맞고 있다. 신혼부부인 두 사람의 공동 참여가 캠페인에 훈훈함을 더했다.


AD

한편 신주아와 남편 라차나쿤은 지난달 12일 태국에서 웨딩마치를 올렸으며 태국 방콕에서 신혼 생활을 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신주아의 남편 라차나쿤은 중견 페인트 회사 JBP의 2세 경영인으로 알려졌다.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남편이 재벌이야?" "신주아 아이스버킷 챌린지, 부부가 보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