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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수퍼슬림 제품군인 '버지니아 S. 수퍼슬림'을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로 리뉴얼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버지니아 S. 수퍼슬림의 주요 고객층인 30∼40대 남성 흡연자를 겨냥해 심플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국내 최초로 패키지 앞면 모서리를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한 커브팩 형태를 적용해 그립감을 높였으며, 담뱃잎을 의미하는 뱃지 아이콘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모던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패키지 앞면에 타르 함량을 숫자로 기재해 소비자들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것도 눈에 띄는 변화이다.
리뉴얼된 버지니아 S. 수퍼슬림 4종의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은 종전과 같이 갑당 25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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