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디 제인, 홍진호와 열애설 부인…"초밥집 데이트는?"
가수 레이디 제인이 최근 제기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콩' 홍진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된 것은 최근 넷상에 공개된 사진 때문. 공개된 사진 속엔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으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초밥집에서 오붓하게 밥을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홍진호가 손가락으로 레이디 제인의 허벅지를 만지는 과감한 스킨십도 포착돼 두 사람이 연인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레이디제인 측 관계자는 26일 "레이디제인이 홍진호와 자주 만나고 식사도 함께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하지만 '로더필' 식구들과 친분을 도모하는 모임이 있는데, 홍진호랑만 밥을 먹는 것이 아니라 전현무, 조세호 등 '로더필' 멤버와 밥을 자주 먹는다"고 해명했다.
한편 두 사람은 현재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연인으로 출연중이며, 지난 6월 청춘페스티벌에서 레이디제인이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홍진호 레이디제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진호 레이디제인, 그냥 사귀지" "홍진호 레이디제인, 딱 봐도 데이트 같은데" "홍진호 레이디제인, 저러다 정들고 사귀는 거지 뭐"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