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블씨엔씨, 스위트퓨어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에이블씨엔씨, 스위트퓨어 론칭 스위트퓨어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이블씨엔씨는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SWISSPURE)'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스위스퓨어는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스위스와 순수함을 뜻하는 퓨어(PURE)의 합성어로 '깨끗한 자연의 순수함을 피부에 제공하겠다'는 의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새로운 브랜드의 첫 상품으로 클렌징라인을 내놨다. 클렌징 라인은 알프스 산맥에서 자라는 허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하는 허브는 스위스 알파인 농장에서 재배한 것이다. 또한 전 제품에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등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라인을 차별화했다. 지성 피부 소비자들은 프레쉬 라인을, 건성 피부는 모이스춰 라인을 선택하면 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서는 센서티브 라인이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우선 클렌징라인의 안착에 최선을 다한 후 기초 등 다양한 라인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위스퓨어 론칭을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립앤아이리무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뷰티넷에서는 26일부터 6일간 매일 선착순 600명에게 스위스퓨어 클렌징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