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수퍼마켓, 냉동 망고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GS수퍼마켓, 냉동 망고 판매 GS슈퍼마켓, 냉동 망고 판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GS수퍼마켓이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망고를 판매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이달 20일부터 냉동 망고슬라이스와 망고스틱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냉동 망고 2종은 홈쇼핑에서도 판매가 진행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상품으로 당도가 높고 향이 풍부한 태국 망고를 얼린 상품이다.

생과를 일체의 첨가물 없이 얼려 망고 특유의 달콤함과 향긋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시원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냉동 망고슬라이스가 4980원, 망고스틱이 1200원이다. 냉동 망고스틱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GS수퍼마켓과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GS수퍼마켓은 주 고객인 주부 고객들이 맛있으면서도 간편하게 열대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냉동 망고를 가족들의 여름철 웰빙 간식으로 구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하연 GS리테일 수퍼마켓 과일 구매담당자(MD)는 "열대과일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웰빙 간식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냉동 망고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열대 과일을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냉동 망고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