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KDB대우증권은 18일 '지니아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지니아이는 경제·금융·재테크 등 금융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주요 뉴스를 선별해주고, 딱딱한 금융 정보를 이미지·인포그래픽·카툰·영상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금융 콘텐츠 채널이다.
이번에 대우증권은 지니아이 홈페이지에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는 금융 이야기를 재미있는 팟캐스트 영상으로 제공하고, 금융 이슈에 대해 고객들이 채팅과 투표에 참여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캐스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투자·부동산·재무설계 등 금융에 관한 궁금증을 질문하면 답변해주는 Q&A 서비스도 선보였다.
조완우 대우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금융은 어렵고 딱딱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런 고객들이 참여형 캐스트와 Q&A 서비스 같은 쌍방향 소통으로 쉽고 재미있게 금융을 접할 수 있도록 지니아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대우증권은 지니아이 리뉴얼 오픈을 맞아 '톡톡! 팟캐스트', '쏙쏙! 자산관리 세미나', '띵동! 퀴즈이벤트', '쉿! 비밀노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니아이 홈페이지(http://www.fngeni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