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일국, 허당끼 보여주며 세쌍둥이와 숲길 탐험…"아빠 아무생각 없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송일국, 허당끼 보여주며 세쌍둥이와 숲길 탐험…"아빠 아무생각 없어" 송일국 세쌍둥이와 숲길 탐험(사진:KBS 2TV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일국, 허당끼 보여주며 세쌍둥이와 숲길 탐험…"아빠 아무생각 없어"

송일국과 세쌍둥이가 숲길 탐험에 나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7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와 함께 동물원 겸 수목원 나들이에 나서는 장면이 방송된다.

이날 송일국은 입장하는 순간부터 등에 커다란 배낭을 맨 채, 양손에 세쌍둥이의 손을 꼭 잡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렇게 만반의 준비를 갖춘 송일국이었지만 그는 정작 세쌍둥이를 데려가려고 했던 동물원의 개장시간을 잘못 알고 찾아갔다.


이에 송일국은 "아빠가 시간을 잘못 알았나 보다"라면서 굳게 잠긴 동물원 문을 허무하게 바라보며 허당끼를 드러냈다.


어쩔 수 없이 송일국과 세쌍둥이는 동물원을 포기하고 숲길 탐험을 하기로 결정했다.


아빠 품에 안겨 기분이 좋아진 세쌍둥이는 숲길 탐험 내내 주변 풍경을 보며 "저거 모야? 모야?"를 연발하지만, 철인 3종 경기를 능가하는 '세쌍둥이 안고 숲길 오르기'에 기진맥진한 송일국은 "아빠, 아무 생각 없어~묻지마"라고 답해 주위의 폭소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송일국 소식에 네티즌은 "송일국, 철인 3종 찍었네" "송일국, 세쌍둥이 너무 귀여워", "송일국, 허당매력"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