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그우먼 김주연, 연인 손헌수와 교제 8개월만에 결별…이유가 뭐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개그우먼 김주연, 연인 손헌수와 교제 8개월만에 결별…이유가 뭐길래? 손헌수와 김주연이 결별했다.(사진=손헌수 트위터/김주연 미니홈피)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김주연, 연인 손헌수와 교제 8개월만에 결별…이유가 뭐길래?

코미디언 커플 손헌수와 김주연이 교제 8개월 끝에 결별했다.


1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연인관계를 정리, 방송 선후배로 좋은 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또한 두 사람을 잘 아는 방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좋지 않은 일로 헤어진 것은 아닌 만큼 격려 부탁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손헌수와 김주연은 MBC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로, 지난 2006년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야'에 함께 출연하면서 호감을 갖게 됐고, 이후 지난해 11월부터 정식으로 교제해왔다.


하지만 지난 4월 두 사람의 만남이 공개되면서 대중의 시선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동료들에 대한 미안함도 더해져 결별에 이른 것으로 전해졌다.


손헌수와 김주연의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손헌수 김주연, 8개월 만에 헤어졌구나" "손헌수 김주연, 이제 방송에 더 집중하길" "손헌수 김주연, 시선이 매우 부담스러웠던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