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서머 카니발'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서머 카니발' 진행 서머 카니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머 카니발(Summer Carnival)'을 오는 22일 진행한다.

'서머 카니발'은 '한 여름 밤 도심 속 축제 (Midsummer Night's Festival in the City)' 라는 부재로 다양한 레스토랑을 공연과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일식, 인도식 등 아시아 4개국의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와 세계 각국의 250여 가지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로비라운지 등 3곳이다.


서머 카니발은 스탠다드 패스와 프리미엄 패스 2종류로 나눠져 있다. 스탠다드 패스는 아시안 라이브와 로비 라운지를 프리미엄 패스는 브래서리를 포함한 전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머 카니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중국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대련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상하이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 브래서리 뷔페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머 카니발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이용 할 수 있다. 가격은 스탠다드 패스 1인당 9만원, 프리미엄 패스 1인당 1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