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마주앙 스페셜'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롯데주류, '마주앙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가 프란치스코 교황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한국의 대표와인 '마주앙'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주류가 프란치스코 교황의 한국 방문을 축하하며 한국의 대표와인 '마주앙'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주앙 스페셜 패키지는 '마주앙 레드' 또는 '마주앙 화이트' 와인 1병에 와인 오프너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로 가격은 마주앙 레드는 1만5000원대, 마주앙 화이트는 1만2000원대다.


마주앙 레드는 적당히 드라이하며 바디감이 있어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며 마주앙 화이트는 복숭아, 포도, 배, 살구와 같은 풍부한 과일향이 인상적이며 생선, 굴 등 해산물과 잘 어울린다. 두 와인 모두 부담 없는 맛과 풍미의 와인으로 여럿이 함께 하는 자리에서 즐기기 좋으며 축복의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마주 앉아서 즐긴다는 뜻의 마주앙은 1977년 출시 이후 국내 전통 와인 시장을 개척한 대표 와인 브랜드로, 2009년 이미 1억병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마주앙은 시판과 함께 한국 천주교회 미사주로 봉헌되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역대 세 번째이며 25년 만에 이뤄지는 교황 방한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마주앙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