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가족에게 안 알렸다"…정우성도 언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가족에게 안 알렸다"…정우성도 언급 힐링캠프 이지아(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가족에게 안 알렸다"…정우성도 언급

배우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결혼 당시 가족에게도 연락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예고편에는 이지아가 등장해 다음 주 출연을 예고했다.

예고편에서 이지아는 전 남편에 대해 “온국민이 다 아는 연예인과 함께 숨겨진다는 건…”이라며 서태지를 암시했고 "내 나이 스무살, 가족들과도 연락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전 연인 정우성에 대해선 “그런 일들이 있어도 잘 만나고 있었다”며 “근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 그래서 너무 놀라 전화를 걸어 ‘우리가 헤어졌대’라고 말했다"며 "그래서 정말 헤어지고 나니까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지아는 미국 LA에 거주하던 1993년 서태지를 처음 만난 뒤 19세였던 1997년 당시 25세의 서태지와 미국에서 비밀 결혼을 했다. 이후 2011년 4월, 이지아와 서태지의 재산 분할 청구 소송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드러났고 당시 사귀고 있던 정우성과도 결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지아 힐링캠프 정우성 서태지, 이지아 비밀 털어놓나?" "이지아 힐링캠프 정우성 서태지, 힐링캠프 오랜만에 봐야겠다" "이지아 힐링캠프 정우성 서태지, 방송 재밌겠네?" 등의 반응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