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령메디앙스,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보령메디앙스,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육아용품 지원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올곧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후원 와 기부활동을 국내외로 펼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유아기업인 만큼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영유아 제품을 지원하고 임신·출산 관련 책자 무상배포를 비롯해 구순구개열 특수젖꼭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자사 유아동복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를 통해 '나눔 보상이벤트'를 진행해 작아진 옷들을 모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으며, 홀트아동복지회의 바자회에 누크 노리개와 젖병 등 육아용품을, 종로 어린이 동요축제에 로션세트를, 대한사회복지회 창립 60주년 및 입양의 날에 닥터아토 샴푸 등 다양한 지원활동들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3일에는 국제아동돕기연합를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 탕가시에 위치한 아동건강관리센터(U-center) 오지마을에 누크 로션과 바스, 타티네 쇼콜라 양말, 모자, 의류 등 영유아 아이들의 육아를 위해 필수적인 제품들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같은 물품지원 외에도 보령메디앙스는 임신 육아포털 사이트 아이맘을 통해 소비자들을 사회공헌활동에 동참시키고 있다. 육아정보를 게재한 댓글을 달면 그 수를 금액으로 환산해 해당되는 다양한 육아제품을 기부하며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임신·출산·육아 책자인 아이맘 가이드북을 베트남어로 번역해 국내에 상주하는 베트남 여성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해 두려움 없이 임신과 출산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구순구개열 아이들을 위해서 특수 제작된 젖꼭지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업도 지속하고 있다. 구순구개열 젖꼭지 지원사업은 지난 21년 동안 지속되고 있으며, 현재는 사회복지법인인 보령중보재단을 통해 구순구개열을 앓고 있는 아동들의 수술비 지원으로까지 확장되고 있다.


한편 올곧은 캠페인은 보령메디앙스가 옳고 바른 제품만을 제공하여 아이를 올곧게 키울 수 있는 육아 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의지로 1990년대에 구순구개열 젖꼭지 지원사업에서 시작돼 지난 2010년부터 공식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