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주걸륜, 쿤링과 결혼 앞두고 프로포즈 예정… "무려 14살 연하"
주걸륜이 14살 연하 연인 쿤링과 결혼을 앞두고 프로포즈를 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8일 중국의 한 매체가 중화권 스타 주걸륜(저우제룬)이 내년 1월쯤 모델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12일에 청혼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주걸륜은 이 프러포즈를 위해 음반 및 연기 활동을 줄이고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걸륜은 2015년 1월에 결혼을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8월12일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다. 주걸륜이 프러포즈를 계획한 8월12일은 쿤링의 생일이다.
대만의 모델 겸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쿤링은 1993년 출생으로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주걸륜과 쿤링은 열애설이 보도된 지 1년 만인 지난 2012년 1월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주걸륜은 가수, 배우, 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화권 톱스타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쿵푸 덩크' '그린 호넷' 등에 출연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주걸륜 쿤링 결혼 프러포즈, 주걸륜이 결혼한다니 충격이다" "주걸륜 쿤링 결혼 프러포즈, 14살 연하라니 정말 부럽다" "주걸륜 쿤링,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