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드벨벳…'SM 신인 걸그룹' 데뷔일 전격 공개, '슬기·아이린·웬디·조이'
SM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레드 벨벳'(Red Velvet)의 데뷔일을 전격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레드벨벳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를 알렸다.
영상 속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는 귀엽고 상큼한 모습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은 SM루키즈 출신의 아이린, 슬기, 웬디와 비공개 멤버였던 조이로 구성된 그룹으로 네 멤버 모두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레드벨벳'의 데뷔곡 제목은 '행복'(Happiness)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레드벨벳은 'Happiness'라는 글자를 배경으로 등장했다. 네 명 모두 발랄한 치어리더 복장을 입고 있다.
그룹 엑소 이후 2년 만에 SM에서 나오는 신인으로 기대를 모으는 레드벨벳은 다음달 4일 데뷔곡 '행복(Happines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레드벨벳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레드벨벳, 4명 완전 기대" "레드벨벳, 치어리더 복장 이뻐" "레드벨벳, 씨스타 시크릿에 이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