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안, 핫젝갓알지 공연서 무대인사 등장…팬들 "깜짝"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니안, 핫젝갓알지 공연서 무대인사 등장…팬들 "깜짝" 가수 토니안이 도박 파문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토니안, 핫젝갓알지 공연서 무대인사 등장…팬들 "깜짝"

가수 토니안이 도박 파문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청담 CGV에서 핫젝갓알지의 '위시' 콘서트가 열렸다. '위시' 콘서트는 핫젝갓알지가 페이스북에서 6만9950명의 '좋아요'를 받게 되면 열기로 한 공연이다.

핫젝갓알지는 '좋아요' 목표 클릭수를 달성하지 못했으나 팬들을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위시'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 지난해 도박 파문으로 자숙 중이던 토니안이 모습을 드러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약 반년만의 공식석상이었다.


토니안은 "우선 너무 오랜만에 만나 뵙게 된 것 같다"며 "사실 무슨 말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잠을 한숨도 못 잤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죄송스럽고 팬분들, 멤버들, 제작진 분들께도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이 크다"며 "작년 이후로 활동을 못하다 오늘 대기실에서 오랜만에 마이크를 받는데 참 오랜만에 받는 마이크다 싶었다"라고 전했다.


토니안은 또 "솔직히 말하면 이번 월드컵도 안 봤다. 많이 죄송스럽다"며 "기회 된다면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니안은 사설 온라인 도박사이트와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한 혐의로 지난해 12월 징역 6월과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은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