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매직아이' 이효리, 지석진에 "잠자리 자주 해요?" 돌직구에도 시청률은 꼴찌
연이은 돌직구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매직아이'의 이효리가 지석진에게도 돌직구를 던졌다.
2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지석진에게 "요즘도 잠자리 자주 하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당황한 지석진이 쑥스러워하며 얼굴을 붉히자 이효리는 "주변에서 보니 결혼 한지 10년 정도 지나면 안 하는 부부도 많던데…"라고 말했다. 지석진은 "섭섭하지 않을 만큼 신경은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그것만으로 사는 것은 정말 동물적인 이야기"라고 일축했다.
또한 지석진은 "하지만 (잠자리는) 뺄 수는 없는 것"이라며 특유의 넉살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2일 매직아이의 시청률은 3.6%를 기록, 지난 주 방송 시청률 3.3%에 비해 0.3% 상승했다. 하지만 동시간대 방송한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은 4.1%, MBC 'PD 수첩'은 4.9%의 시청률을 기록해 여전히 동시간대 시청률 꼴찌를 기록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매직아이 이효리, 결혼하니 입담이 더 과감해진 듯" "매직아이 이효리, 지석진이 말을 잘 했네" "매직아이 시청률, 지지부진 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