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함께 7월 한 달 간 아우디 A6 3.0 TFSI 콰트로 모델을 대상으로 '다이내믹 썸머 금융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이내믹 썸머 금융프로그램 기간 동안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A6 3.0 TFSI를 구매할 경우, 60개월 특별 무이자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ℓ당 500원을 할인해주는 주유 할인 혜택을 기존 600ℓ에서 1600ℓ로 늘려 지원한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 혜택도 최장 3년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A6 3.0 TFSI 콰트로 모델을 이번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계약 시 선납금 25%를 내고 60개월 동안 이자 없이 월 92만원을 납입하면 된다. 계약 만기시에는 등록비용을 내고 차량을 완전히 소유할 수 있다.
법인 고객 또는 전문직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운용리스 상품을 선택하면 해당 사업자에 한해 리스료 전액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운용리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보증금 30%를 내고 추가적인 이자비용 없이 60개월간 매월 98만원을 내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이내믹 썸머 금융프로그램 및 신차 교환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홈페이지(www.audifs.co.kr) 가까운 아우디 전시장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로 문의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