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광주은행,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광주은행은 18일 오전 10시,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김장학 은행장과 임원, 부장 및 지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AD


"하반기 추진전략 공유하며, 임직원들 각오 새롭게 다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18일 오전 10시,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김장학 은행장과 임원, 부장 및 지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SK플래닛 김지현 상무의 특강으로 시작됐다. 광주은행 임직원들은 이 특강을 통해 스마트폰 활성화로 금융권에 불고 있는 최신 IT트랜드를 배워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상반기 사업실적 분석과 함께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본부 및 지점에 대한 시상이 펼쳐졌다. 또한 주요 사업부서의 2014년 하반기 추진전략을 발표하고 구체적인 경영방침을 공유하며, 임직원들의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광주은행,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광주은행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임직원들이 각자의 다짐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이 자리에서 김장학 은행장은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통한 조직역량 강화를 강조하며, 지역 시장점유율 확대 및 성공적인 민영화 완수에 역점을 다하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더불어 김 행장은 지점장들에게 언제든지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전달하며, 발로 뛰는 현장 영업력 강화를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광주은행은 하반기에도 올해 경영목표인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을 바탕으로, ▲지역중심 우량자산 증대 ▲지역 맞춤형 상품 개발 ▲중소기업 지원 강화 ▲新스마트뱅킹 시스템 구축 ▲점포환경 및 서비스 개선 등을 통해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은행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