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현아 빨개요 티저 "속옷 차림으로 누워 너무 야한 거 아니야?"
그룹 포미닛 현아의 솔로 새 앨범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돼 화제다.
17일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20140728 HYUNA 3rd Mini Album 'A TALK' 타이틀곡 '빨개요(Red)' 티저 이미지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고풍스런 느낌을 주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들이 추가로 공개됐다. 기존에 공개한 사진에서는 타이트한 레드 원피스와 풍성한 흑발로 도발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곡으로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섹시함과 발랄함을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뭉쳐 완성했다.
현아는 21일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를 통해 이번 음반 작업 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아 '빨개요' 티저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현아 빨개요 티저, 진짜 야하다" "현아 빨개요 티저, 섹시해" "현아 빨개요 티저, 수위 너무 센 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