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새벽요양보호사협, 선운휴먼시아 경로당서 이미용 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1사1단지 협약’ 체결, 사랑마루협동조합 등과 염색 봉사 등


(사)새벽요양보호사협, 선운휴먼시아 경로당서 이미용 봉사 새벽요양보호사협는 선운휴먼시아 경로당서 이미용 봉사를 펼쳤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사)새벽요양보호사협의회(회장 서상미, 오른쪽)는 7월 16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선운지구 LH국민임대 광주선운휴먼시아아파트(관리소장 박내영)와 ‘1사1단지 협약’을 체결하고 경로당을 방문해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사랑마루협동조합, 어버이사랑노인복지센터 등과 함께 실시한 이날 이미용 봉사에서는 경로당 어르신 30여명에게 염색봉사를 통해 젊음을 선물했다. 또 건강한 여름나기(100세 건강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른신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사)새벽요양보호사협의회는 이날 저소득층, 장애인, 독거노인 등이 30%이상 거주 하고 있는 LH 국민임대 선운휴먼시아아파트와 ‘1사1단지 협약를 체결하고, 아파트 주민을 위한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사)새벽요양보호사협의회 서상미 회장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갈수록 경로효친 사상이 퇴색되고, 아파트로 가득 찬 삭막한 도시문화로 인해 이웃 간의 ‘정 나눔’이 부족한 시대에 어른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 활동을 함으로써 효 사랑을 실천 하고 이웃 간에 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