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다훈, 딸 남경민과 커플룩 입고 '군도' 시사회 "쏙 빼닮았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윤다훈, 딸 남경민과 커플룩 입고 '군도' 시사회 "쏙 빼닮았네" 영화 '군도' VIP 시사회에 참석한 남경민(왼쪽)과 윤다훈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윤다훈, 딸 남경민과 커플룩 입고 '군도' 시사회 "쏙 빼닮았네"

배우 윤다훈이 자신을 쏙 빼닮은 딸 남경민과 함께 공식석상에 나타나 화제다.


14일 오후 8시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제작 영화사 월광) VIP 시사회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윤다훈·남경민 부녀는 화이트로 맞춘 커플룩을 선보여 다정한 부녀지간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윤다훈의 모습을 쏙 빼닮은 딸 남경민의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시사회에는 영화에 출연한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를 비롯해 김가연 임요환 부부, 이준, 가희, 정겨운, 유연석, 고성희, 황보라, 조현영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부패한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활극이다. 이는 지배층간의 세력다툼이 주류인 기존 사극과 달리 백성의 시각에서 전복의 쾌감을 통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윤종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하정우 강동원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는 오는 23일에 개봉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다훈 남경민, 정말 훈훈한 부녀" "윤다훈, 저렇게 큰 딸이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