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공개 "엄마 아빠, 내 이름 좀 바꿔줘요" 폭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공개 "엄마 아빠, 내 이름 좀 바꿔줘요" 폭소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티저 영상(사진: 유튜브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공개 "엄마 아빠, 내 이름 좀 바꿔줘요" 폭소

개그맨 정형돈과 래퍼 데프콘의 프로젝트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 '박규'가 화제다.


'형돈이와 대준이'는 1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의 수록곡 '박규'를 선공개했다.

이번 신곡 '박규'는 특정 이름에서 연상되는 단어들로 재치 있는 가사를 구성해 네티즌 반응이 뜨겁다. 특히 "내 이름은 박규/ 엄마 아빠 내 이름 좀 제발 바꿔줘요/ 박구도 괜찮고 성길이도 괜찮아요/ 욕 같이만 안 들리면/ 진짜 괜찮겠어요"라는 부분은 웃음을 자아낸다.


또 '박규'라는 이름 외에도 '성기' '병진' 등의 이름을 활용해 특정 단어를 떠올리게 만들어 폭소를 유발한다.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박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소셜네트워크에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이건 출근길 테러야 크크"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내 이름이 노래에 나온다고?" "형돈이와 대준이 박규, 뭐야 이 노래 완전 웃겨 신난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