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경민, 아빠 윤다훈과 커플룩 입고 '군도' 시사회 '훈훈한 모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남경민, 아빠 윤다훈과 커플룩 입고 '군도' 시사회 '훈훈한 모녀' 윤다훈 남경민 부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경민, 아빠 윤다훈과 커플룩 입고 '군도' 시사회 '훈훈한 모녀'

배우 윤다훈과 그의 딸 남경민이 영화 군도 시사회에 참석하며 남경민의 존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다훈과 남경민은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VIP시사회에 동반 참석했다.

이날 이들은 화이트로 맞춘 패션을 함께 선보여 다정한 모녀지간의 훈훈함을 보여줬다.


윤다훈 남경민 부녀가 관람한 영화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이 등장하는 영화로 영화 ‘범죄와의 전쟁’ 윤종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군도는 하정우와 강동원을 비롯해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김성균 등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 개봉 전부터 관심을 모은 작품으로 오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남경민은 지난 2010년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로 데뷔한 뒤 '학교 2013'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남경민 소식에 네티즌은 "남경민, 윤다훈하고 너무 닮았어" "남경민, 군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